(재)논산문화관광재단-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 관광진흥을 위한 MOU체결

문화·교육 > 2022-08-17 15:43:31

【세종파라미 박은주 기자】

(재)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은 지난 10일 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회장 김범제)와 ‘논산 관광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 업무협약 체결 사진 

 

이번 협약은 (재)논산문화관광재단과 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가 논산의 관광객유치 및 상호발전과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는 여행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가치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행업무의 개선 및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여행업 발전을 위한 조사, 연구, 홍보를 통한 관광 진흥발전에 공헌하는 협회이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논산시 관광상품 개발 및 판매 △국내·외 관광객 유치 활동 △홍보마케팅 협력 등 논산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재)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 “논산시에는 유교, 자연, K-드라마, 문화, 발효 등 다양한 테마의 공간과 체험이 즐비해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타겟·테마별 관광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논산을 찾는 관광객의 니즈에 맞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김범제 한국여행업협회 충청지회 회장은 “우리 충청지회는 논산시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발굴하여 논산시의 지역관광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중추적 역할과 홍보에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박은주 기자 / silver5195@hanmail.net

기사 댓글 0기사 댓글 펴기

작성자 비밀번호 스팸방지 문자입력 captcha img 등록